본문 바로가기
review/옷&신발&잡화

제이커스 블랙프라이데이/블프에 구매한 수영복 리뷰!

by 김알멩 2023. 11. 25.
728x90

11.23 주문
11.25 도착

삘 받아서 2달만에 수영장 갔더니 체력 다 빠져서 2바퀴돌기도 힘들더라구요🙄ㅋㅋㅋ

그리고 스노클도 없어짐ㅋㅋㅋ
2달만에 안것도 웃기네

암튼 수영복 4개
수모 2개

진짜 사고싶던 빤짜기 수영복
오로라카멜 포일 제시백ㅋㅋ
반짝반짝한게 넘 예뻐서 설렌다🤗🤗

뒷부뷰도 예뿜ㅎㅎ
이제 문제는 잘 맞을지 걱정ㅠㅠ
살이 좀 찌기도 했고
사실 상 제이커스에서 얘기하는 사이즈와 나는 차이 커서 허허
전에도 xl로 입었으니까 들어가겠지..?

사진으로는 잘 잡히지않는 블링블링함ㅠㅠ

영상으로 담아봤습니다.
일단 진짜 색상이 겁나 영롱해요ㅠㅠㅠㅠㅠ예쁨

내일 입을 생각하니 설렌다

요건 13,200원
1겹 타이백

무난무난

좀 얇은 느낌이라서 가슴패드 필수일듯

얘는 위에꺼 색만 다른거

마찬가지로 타이백ㅎㅎ
컷이 높아보여서 두근

사진하고 색감이 많이 다름

갤럭시에 잡히는거 파란색은데ㄴㄴ
청록색이라서 초록+파랑 예요.

얜 타이백이 아니라서 좋음
대신 얇기는 얘도 한겹이라서 패드가 필수

3200수모ㅎㅎ
전에 산 수모에 빵구가 있는데...
한참 쓰다가 발견해서ㅠ 반품 못함
헐레벌떡 구멍있나 확인했어요.

얘도ㅋㅋ
구멍있나 확인
무난한 디자인으로 골랐는데
더 살껄 그랬나 아쉬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