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옷&신발&잡화

[수영복 후기]제이커스 수영복 3벌, 수모 2개

by 김알멩 2023. 7. 17.
728x90

23.1.30 구매

고민고민하다가 구매한 수영복이에요.

이전 수영복이 너무 오래되서ㅠㅠ 보풀이 일어나고 늘어져서 수영할 때 더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새로운 수영복 구매
수영복이 비싸서 고민하다가 제이커스에서 세일하는 제품을 구매했어요🥰
수영은 오래했지만 반신수영복이나 U자형 수영복만 입니다가 이런 뒤가 훌러덩한 건 처음입어봐서 낯가렸어요ㅋㅋㅋㄱㅋ

구매해놓고 한 2달은 못 입은듯ㅋㅋ
사이즈 2xl,
나의 신체사이즈  175cm 90~93kg
비만이라 소용없긴한데 상비체형, 허리가 긴 동양인ㅋㅋㅋ

사이즈가 좀 작아서ㅠㅠ 입을 생각도 못했는데
어차피 수영복, 비누칠하고 입었더니 들어가네요.

처음엔 불편했는데 입기 시작하니까 나쁘지않더라구요.
은근 잘 늘어나고 수영할 때 윗쪽줄이 꼬이긴하는데 크게 불편하지않아서 이전수영복 치워버렸어욬ㅋㅋ

이건 더 오래 안 입었었어요.
얜 6월인가 7월인가에 처음 입어봤어요.

이건 생각보다 윗쪽 끈이 뻑뻑하고 안 늘어나더라구요.
보라색보다 입고 벗기가 불편함
근데 등에 천이 없어서 입고 있을 땐 쨍기는거 하나도 없음!!
얘가 가슴선이 더 낮은 느낌 캡이 보였어요.

근데 위에 수영복들은 탄탄해서 캡 없이도 부담스럽지않았음!!

요건 같이 구매한 수모(얜 아직 개봉도 안함ㅋㅋㅋ

위에 수영복들한테는 좀 안어울려요ㅠㅠ

이렇게 수모 1개, 수영복 2벌 55,000원에 구매 했어요.
😊되게 저렴하게 구매했죠.
이미 시즌이 지나버린 상품들을 싸게 팔아서 땡큐하면서 구매했습니다.

23.7.16 새 수영복 구매

그로신 컨셉 수영복 중에 고민하다가 아르테미스로 구매했답니다!!

수영복마다 백스타일이 다 다른데 이건 어떨지 모르겠어요ㅋㅋㅋㅋㅋ
뒷매듭은 어떨지 기대됩니다!

이건 같이 구매한 수모!!
화이트계열로 사봤어요.

29,800원
수모 1개, 수영복 1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