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옷&신발&잡화

저렴한 수영복 6개월 사용 후기

by 김알멩 2019. 6. 28.
728x90

정확한 가격은 기억나지 않지만

6만원 미만으로 수경, 수모를 함께 샀습니다.

팔뚝 가리겠다고 소매가 있는 걸 샀고요.

민망하다고 3부인가 1부인가 암튼 저런 형태를 수영복을 샀습니다.

만족했어요.

저렴한 가격으로 수경, 수모까지 세트였어요.

제가 다니는 수영장에도 이 브랜드에서 구입하신 분들이 많아서 같은 방수팩이 참 많았어요ㅋㅋㅋㅋ

추천드려요~


수영복 살때 주의사항


수영복은 작게 사도 되지만

키가 크다면 꼭 한치수를 크게 사세요.


그리고 저는 수영복을 몸에 맞춰서 샀는데 살때 꼭 키도 고려하세요.

민망해집니다....

짧아서 밑이 되게 민망하고요.

그리고 짧다보니까 앞에 자크부분도 계속해서 뜯어져요.


그래서 결국 이번에 수영복 하나 새로 샀어요:)

민소매에 삼각?쪽으로요.


+

수영복 보관 등 주의사항

여성분은 브라캡이 내장형이라면 꼭 빼고 보관하세요.

곰팡이 핍니다.


저렴하게 사서 4개월입고 1개월 쉬고 다시 2개월 입는 중인데

1개월 쉬고 나서 브라캡을 봤더니...ㅋㅋㅋㅋㅋ

곰팡곰팡균이 아주 난리가 났다죠...

그냥 브라캡 버렸어요...

 

주에 5일은 수영을 해서 5일 동안 대충 비누 빨고 방수팩에 넣어두고 가지고 다니고 그랬는데.. 그게 문제였나봐여ㅠㅠ

전혀 고려하지 않은 부분이 퐝하고 터져버린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