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옷&신발&잡화

알리에서 구매한 워치4 스트랩 및 케이스, 커넥터 일부 도착

by 김알멩 2023. 6. 22.
728x90

https://kimalmeng.tistory.com/m/1230

알리익스프레스 갤럭시워치4 악세사리(스트랩, 커넥터, 풀커버케이스) 구매

조개캐러가는데 실리콘 스트랩은 더울 것 같아서 가지고 있던 밀라노루프?? 이걸로 교체했어요. 바꾸는 김에 워치 케이스도 실리콘에서 pc재질로된 케이스로 바꿨더니 부농부농하네요☺️근데

kimalmeng.tistory.com


요즘 알리 배송 속도가 장난 아니예요ㅋㅋㅋㄱ
일반 배송이라서 7월엔 오려나 했더니 2주도 안 걸려서 도착!!

커넥터 1개만 안오고 다왔어요!!
대박

스트랩
수영 안 다닐 때 껴봐야겠어요ㅎㅎ
무난무난

케이스, 커넥터

케이스 pc?재질 단단함

커넥터
끼기 힘들었음ㅠ 은근 불편했음
일단 끼면 안 뺄테니 상관없을듯

핑크워치랑 드럽게 안 어울렸음ㅋㅋㅋ

단점 커넥터 끼니까 케이스 안맞음ㅋㅋㅋ미쳐

은색 스트랩 보니까 또 예뿜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