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옷&신발&잡화

리리앤코 포안디 스판 플리츠 밴딩 와이드 팬츠 후기/고무줄 헐렁이

by 김알멩 2023. 8. 16.
728x90

여행 가기 전에 바지를 샀어요ㅋㅋㅋㅋ
여행 및 출근용으로 샀는데..... 음

예쁜데🥲
바지 고무줄이 되게 헐랭한 재질이더라구요..

일부러 편하게 입으려구 한사이즈 큰거 샀는데ㅠㅠ
큰거+고무줄 헐랭이 하니까 바지가 흘러내리더라구요.
고무줄만 짱짱했으면 입겠는데

이건..아 근데 반품은 할 수 없는 가격과 예쁨ㅋㅋㅋㅋ

할인으로 1만원에 구매
롱 샀는데 쫌 긴 거 같아요ㅋㅋ(175cm의 여자)
롱 4사이즈 36~38 ㅋㅋㅋㅋㅋ

출근해서 화장실에 리뷰용 사진 찰칵!
흘러내려서ㅠ 앞에 길이조절 줄로 엄청 줄였는데 줄 하나로 커버치기 어렵더라구요ㅠㅠ

색도 예쁘고 길이(고무줄만 짱짱하면) 좋고ㅎㅎ

줄도 길어서 잘라버렸답니다.
그래도 길어요ㅋㅋㅋ

바지 고무줄을 새로해야겠다 싶어서 폭풍 검색하니까ㅋㅋ
이건 고무줄+원단인 상태라서 저거 위아래 제거 후 박음질할 자신이 없더라구요(미싱할 줄도 모르고 없음ㅋㅋ))
그래서 차선책 가운데가 넓으니까 저 사이에 고무줄을 추가하자!

https://kimalmeng.tistory.com/m/1252

바지 고무줄 수선하기/바지 고무줄 수정방법/고무줄 제거하지 않고 수선

바지 고무줄이 헐렁해서 하루종일 폭풍 검색했어요🥲 바지가 흐르네ㅠㅠ고무줄은 원단가 같이 박음질이 위아래로 되어있고 심지어 아래에 박음질이 또 있어서 아 고무제거는 포기하자 싶었어

kimalmeng.tistory.com

수선한 방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