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옷&신발&잡화

피닉스 수경 pn-701m 후기

by 김알멩 2022. 9. 26.
728x90

쓰던 수경의 코걸이 부분이 찢어져서🥲
새로 샀어요.
찢어진 건 18일(일)이었고 강습이 21일(수)이라서 쿠팡으로 급하게 샀습니다.

다행히도 20일에 도착해서 강습을 갈 수 있었죠!!

쿠팡에서 11,900원에 구매했습니다.

케이스가 예뻐서 기분 좋았습니다ㅋㅋ

코걸이까지해서 보내주셨어요.
수경에 프리미엄 안티포그스티커는 마지막 부분에 쓰겠습니다.ㅠㅠ🙄🙄

미러수경이지만 완전 미러는 아니고 약 비칩니다.

일반용/미러/패킹/김서림방지/uv차단

노패킹 안써봐서 혹시 샀다가 안맞을 것 같아서 패킹쪽으로 알아봤어요.
일반적인 수경 렌즈 사이즈가 중 사이즈인거 같아서 중으로 골랐구요

일반적으로 생김새보기 좋은 것 같아서 가져왔어요.

구성은 케이스, 수경, 사이즈별 코걸이예비 2개
설명서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해당 수경 사이즈입니다.
사실 수경을 따로 사본 적이 없어서 엄청 고민했어요.
최대한 이전에 썼던 수경과 비슷한 제품으로 고르려고했어요.
ㅎ제가 굉장한 짠수니라서😏😏


후기를 말씀드리자면
수경렌즈가 파란 것은 처음이었는데, 푸른빛이 도니까 물 속이 더 예뻐보였어요ㅋㅋ
뭔가 바닷 속 같기도하고 좋더라구요.
이전 수경과 큰차이점은 못 느꼈긴한데 렌즈가 좀 작은 것 같기도하고 음.. 그래도 큰차이는 없었어요!

마지막으로 안티포그관련 후기입니다.
수경 앞에 프리미엄 안티포그 스티커ㅎ😒😒

리뷰에 습기 찬다는 얘기 있었어요.
어차피 코팅이 평생 유지되는게 아니라 2~3주면 벗겨질 거 알고있었기에 그런 후기는 신경쓰지않았어요.
근데 너무 짧게 유지되더라고요;;

첫날 쓰고 담날부터 습기 좀 차길래 음..? 했어요.
그래도 물에 헹구구나니 그날은 그래도 습기 안 차더라고요.
3일째인 금요일부터는 계속 습기 차서 포기했어요.ㅠㅠ
2바퀴돌고 물에 헹구고 수업내내 계속 헹구게 되더라구요.

새 수경이라 안티포그 안뿌렸더니 후..

+
수영복세트 수경도 안티포그 코팅 2주는 유지했던 것 같은데 안티포그력 좋다고 자랑하더니 유지력 별로더라고요.

항상 수영복 세트에 포함된 수경 쓰다가 수경만 별도로 구매해봤는데 좀 실망스럽네요.

가격이 저렴해서 그런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