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화장품

자연모에 자연이랑 컬러트리트먼트 써보기

by 김알멩 2019. 5. 3.
728x90
넵...
탈색모를 자른지 어언 6개월이 넘었다죠
1월에 파마를 해보긴했지만 자연모입니다.

탈색모일 때의 발색

머리가 짧아서 잘 찍히지않았지만 흑모 자연모 등 입니다.

핫핑크가 베이스고 클리어와 오렌지를 섞었습니다.
섞은 이유는 양이 모자를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핫핑크 염색 리뷰

음?
자연모야?ㅜㅜㅜ역시 자연모에 컬러트리트먼트는 무리인가봐여ㅜㅜ

이게 말리고 난 후 빛 받았을 때
상태예요.

생각보다 잘 된건가 싶고ㅋㅋㅋ
여태 한거 생각하면 엄청 색이 안나서ㅜㅜㅋㅋㅋ
핑크보단 레드같고요.
그래도 예쁘네요.
튀지않고 좋게 생각해야쥬ㅜㅜ

결론으론
컬러트리트먼트는 최소 염색모로 하세요.
발색이 좋지않네요.
자연모는 걍 돈을 버리는 겁니다ㅋㅋㅋㅋ
집에 남은 컬러트리트먼트로 인해 자연모 후기는 종종 올리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