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화장품

다이소 2단 브러시 추천/필요해서 산 빗 후기

by 김알멩 2022. 2. 23.
728x90

오랜만에 매일매일 업로드 중인 김알멩입니다!

 

이번엔 다이소 브러쉬를 가지고 왔어요.

 

집에 쓰던 전 브러쉬가 너무 더럽고ㅠㅠ 곰팡이도 핀거 같아서 버리고 새로 사려고 했는데 마땅치 않은 것들 뿐이라서 고민했어요.

전에 샀던 다이소 브러쉬를 또 사려고 했는데.. 이게 단종이 됐는지 안보이더라구요ㅠㅠㅠ

 

 고민도 하고 유튭도 좀 찾아보고 했는데, 가격도 고민이 되고 해서 못 고르고 있었거든요.

오랜만에 다이소를 갔더니 새로 리뉴얼이 됐는지 지난번과 비슷한 빗을 팔더라구요!!

 

그래서 냉큼 집어왔습니다. 

가격 2000원

엉킴없이 잘 빗긴다고 했는데, 맞아요. 잘 빗겨요! 엉킴은 없는데 빠질 머리는 걍 빠지더라구요ㅋㅋㅋㅋ

어제 안 빗고 머리도 안 말리고 대충 잤더니.. 다음날 머리가 우수수 빠지던..;ㅅ;ㅋㅋㅋㅋㅋ

이전 빗은 이러 모양이었어요.

 

전보다 머리부분은 굴곡이 생겨서 머리 빗기가 좀 더 좋아진거 같아요.

손잡이 부분은 길어져서 잡기 편하게 변했더라구요.

 

동일한 가격에 좀 더 발전한 빗으로 새로 나와서 너무 좋네요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