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화장품

라벨영 쇼킹두피팩 사용후기

by 김알멩 2018. 5. 21.
728x90

지성두피로 두피기름, 두피냄새 등으로 고생 중입니다.

하루만 머리를 감지 않아도 두피가 가려운 고통을 헤매고 있는데요.

검색을 하다보니 탈모 걱정이 생기더라고요ㅠㅠㅠ

미래에 탈모가 생기지 않을까 하는 두려움에 구매하게 된 제품입니다.


정확히 언제 구매한지는 까먹었는데, 추울 때 샀어요.

2월쯤~3월 쯤에 구매한 것 같아요:)

약2~3달간 사용 후기입니다.

4개 세트로 된 걸로 구매해서.. 

3만원 쯤이었던 것 같네요.

비듬, 가려움, 두피각질로 고민하는 사람을 위해서 만들어진 제품이라고 소개되어있어서 구매했어요ㅠㅠ

저는 그중에서 두피냄새에 효과를 보기 위해서 구매했어요.

두피에만 바를 것이기 때문에 1개로 2달 정도 쓴 것 같아요.

처음에는 거의 매일매일 두피에 썼고 현재는 3~5일에 한번 쓰고 있어요.

초록색과 알갱이로 이뤄져있고 겨울에 요 제품 썼다가 두피가 얼어버리는지 알았어요ㅠㅠㅠㅠㅠ

넘 차가워요.


결과적으로 효과는 보지 못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

두피냄새는 그대롭니다ㅠㅠㅠㅠ

드라이기를 통해서 두피냄새를 맡는 편인데..(넘 끔찍)

아직도 나요.ㅋㅋㅋㅋ


좋은 후기를 많이 봐서 기대를 많이 했나봅니다.


그.래.도!

좋은 점은 두피각질제거하는 거예요.

저는 두피가 매우매우 기름지기 때문에 각질이 많다고 생각하는데,

이 제품을 쓸 때마다 쿨링감+마사지로 두피가 깨끗해진다는 느낌을 받고 있어요.

두피스케일링를 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는데 이 제품이 그걸 채워주고 있어요.

일단 남은 2.5개를 꾸준히 써보고 후기 추가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