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일지/애드센스&재테크

렌딧 중도상환 2(추천인 378370)

by 김알멩 2018. 3. 26.
728x90

렌딧 투자를 하지 않겠다고 다짐은 했지만 회수해될 애들이 2021년까지 남아있어서 간간히 들어갑니다.

그리고 이미 투자를 해놓거나 렌딧계좌에 있는 돈도 그냥 재투자를 했어요.

(말과 행동이 달랐..)

지금 있는 2만원은 빼놓을까 합니다.

아니면 자꾸 투자를 할 듯해요.

그리고 2만원을 제외하고 상환되는 이자로 재투자를 할게요:)


여태 돈 빌린 분들이 밀리지도 않고 심지어 중도상환마저 해주셔서... 자꾸 눈이 가네요.

렌딧에 투자할 때는 정해진 기준으로 투자를 하는 편인데

그래서 이분도 고를 수 있었어요.

돈이 제 주머니에서 나가는 것이기 때문에 깐깐하게 따집니다.

이분이 돈을 갚을 수 있는지 없는지를 말이죠.

등급이 중요하긴하지만

등락이 심한지, 얼마를 버는지, 번 돈의 몇 프로를 이자로 내는지

이런게 중요하잖아요.

이분은 등급은 낮지만 괜찮은 분이라는 판단에 투자했습니다.

이분에 제게 준 이자입니다.

5천원 빌려가시고 중도상환까지 한 바람에 이자는 고작 91원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이분이 잘 되셨길 빌면서 이 글을 마칩니다.


+

나인티 데이즈는 꾸준히 투자 중인데ㅠㅠ

요새 현생이 바빠져서 투자텀이 길어졌어요ㅠㅠㅠ

4월달은 무려 회수되는 건이 26개라서 기대중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일 받아도 26일동안 받을 수 있다니

제발 문제 없이 회수되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