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일지/애드센스&재테크

오늘 블로그가 핫했어요ㅋㅋㅋ/애드센스 최다 클릭수 달성

by 김알멩 2018. 1. 31.
728x90

2018.01.31
자연이랑 컬러트리트먼트ㅋㅋ
로 핫했네요.


싸서 사보고 리뷰했더니 오늘 클릭수 대박터졌어요.
클릭 대비 수입은 진짜 별로지만요..ㅠㅠ

$0.01도 있는듯.. 너무하네ㅜㅜ

아무튼 역대 최다 클릭수네요♡


보니까 자연이랑 컬트에 색상이 추가됐더라고요.

그래서 핫했나보네요. 색상들이 너무 예뻤거든요.ㅠㅠ

애쉬계열하고 버건디레드해서 한 4종인가 추가됐어요.


애쉬는 거의 색이 안 나올 것 같아서 제외했고 버건디는 끌리네요ㅎㅎ

+

이번에 블루로 한번더 덮었어요ㅋㅋ
색상 짱예
이번에 약 1시간 바르고 방치했는데, 색상에서 그렇게 차이는 없어요.

오래 발라놔도 색상에 차이는 거의 없는듯해요:)

그냥 한 30분정도만 방치해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