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음식

아산 즉석떡볶이 무한리필 떡보 맛있는 떡볶이 뷔페집!

by 김알멩 2023. 12. 26.
728x90

동생이 맛있는 떡볶이 뷔페가 있다고 가자고가자고 하길래!
오늘 다녀왔어용ㅎㅎ

[네이버 지도]
떡보
충남 아산시 둔포면 중앙공원로33번길 27-9
https://naver.me/5AcKkx4V

네이버 지도

떡보

map.naver.com

생각보다 식당가가 아니라 원룸촌 근처에 위치해있었어요.

wifi 비번

무한리필인 두끼보다는 재료가 적었는데 나쁘진않아요.
이것저것 많아도 결국 많이 먹는건 정해져있거든요.
안찍었는데 옆에 식빵이랑 라면사리도 있었어요.

소스랑 비빔밥재료가 있어요ㅎㅎ

어묵도 무료ㅎㅎ
2개 념념

요건 저희가 만든 떡볶이
중간맛으로 시켰어요!
신라면 수준이라던데 신라면보단 조금 더 매웠어요.

요건 보리비빔밥ㅎㅎㅎ
존맛탱이예요!!
소스는 고추장이 아니라 오징어?젓갈인가 오징어소스 같은걸로 맛을 내기 때문에 오징어젓갈 같은게 들어있어요.
양이 좀 많아서 식전에 먹기엔 이것만 먹고 배부른 사람들이 있었을 것 같아요ㅋㅋ

그리고 튀김
튀김은 바로바로 튀겨주신다고 하시던데 따끈바삭 너무 맛있었어요ㅎㅎ


음식 총평

가격 12900원에 무한리필
메뉴 보리비빔밥(단품 8000원)+떡볶이뷔페+식빵+오뎅
맛 맛있고 보리비빔밥만 먹어도 참 괜찮은 퀄리티 같아요!

다만..ㅋㅋ사장님이 말이 좀 많으세요😂
그리고 좀 딥하게 들어오신다고해야하나
스몰토크가 딥해요🥲🥲 어제본 티비나 그런게 아니라 취직, 공부 이런거 물어보셔서 싫어하실 분들은 도주할 것 같은 느낌이나요.
사장님이 나쁜 분은 아니라는걸 느꼈는데 당하는 입장에서는 부담스럽다 라는 느낌이 강했어요😅

진짜 음식 가격 다 좋아요.
그냥 토크만 줄이시면 참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당분간은 네이버 리뷰이벤트하셔서 리뷰양을 좀 늘리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ㅎㅎ 리뷰가 11월이 마지막이더라구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