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음식

평택 라쿠라멘 쏘쏘한 느낌~

by 김알멩 2023. 12. 18.
728x90

라쿠라멘
경기 평택시 중앙2로43번길 20
https://naver.me/F1Mxyy9b

네이버 지도

라쿠라멘

map.naver.com


동생이 맛집이라고 추천해 줘서 간 곳입니다.
전에 한번 갔다가 못 가서 다시 도전해 봤어요ㅎㅎ

오픈이 11시 반이라고해서 다른 거 먹을까 했다가 혹시 몰라서 연락해보니 11시 15분쯤에 미리 열었더라구요.

라쿠라멘 오타꾸 느낌이 좀 납니다.

원피스를 좋아하시는지 내부에 굿즈, 비공굿 같은 게 많은 것 같아요.

소유라멘과 반지옥라멘, 교자 먹었어요ㅎㅎ

왼쪽이 소유(동생) 오른쪽이 반지옥(나)
입니다.

첫 입은 별로 안 맵네?
이런 느낌이었어요ㅎㅎ
그래서 그냥 그렇고만 했다가🥲
밑으로 가면 갈수록 액기스가 모아져 있는 건지 매워서 마지막에 물 7잔 벌컥벌컥😂😂

개인적인 감상평은 저는 쏘쏘했고 재방문은 굳이? 싶었어요.
라멘을 되게 오랜만에 먹어서 원래 면이 이런가? 싶었어요.
좀 푹익은 면을 좋아하는데 여긴 꼬들하면서 면이 독특하더라구요.
전 아쉬웠어요.

교자는 맛있었어요ㅎㅎ
추천해요. 엄청 바삭합니다!!

근데 개인적인 문제는 사장님이 걍 반말을 하세요.
친절하신 것 같은데 말이 그냥 반말이더라구요.
이거 싫으시면 절대로 가지마세요!!

라쿠라멘 wifi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