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음식

쿠팡에서 구매한 귤 후기

by 김알멩 2023. 11. 26.
728x90

집에 있는 귤을 다 먹었어요.

엄마가 갑자기 요새 인터넷으로도 귤 많이 산다던데
한번 사보라고 하시는거예요ㅋㅋㅋ

10년 전쯤 사본게 다인데...
복불복 게임의 시작

인터넷에서도 귤이 그리 싸진 않더라구요ㅠㅠ
뭐가 좋을까

구매처가 쿠팡인 이유는 쿠팡와우를 이번달에 가입했기 때문입니다.

https://link.coupang.com/a/bheg5w

꿀품 제주 노지 타이벡 귤 감귤

COUPANG

www.coupang.com

구매링크~


가격은 10kg 중대과 노지 16,900
쿠팡에서 파는 것 중에 제일 싸더라구요ㅋㅋㅋㅋ
그래서 샀어요.
리뷰도 나쁘지않구

구매한지 2일만에 도착(쿠팡예정일이있음)

중대과라서 사이즈가 작진않았는데
새콤하니 괜찮더라구요ㅎㅎ
맛이 괜찮아서 추후에 재구매하려고 합니다!

오프라인보다 저렴하게 산 것 같아요ㅎㅎ

오늘 과일 사러갔다가 소셜커머스 방송하시길래 신기해서
쪼금 단점은~ 얼굴 나올까봐 무서워용ㅎㅎ
과일 사러갈 때마다 가는 단골집인데 수익의 다각화하시는 모습이 신기합니다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