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23.12.02~23.12.03 대전여행

by 김알멩 2023. 12. 5.
728x90

원래는 점심으로 샤브샤브 먹자고했는데
토요일 휴무🥲

바로 옆 오씨 칼국수 갈라했더니 대기줄쩔었음🥲

그래서 먹은 무모한초밥🥲🥲🥲🥲🥲🥲🥲
별로였당

얜 쫌 괜찮았음.

밥 먹구 한밭수목원
ㅠㅋㅋ얜 못 만지겠어ㅠㅠ
굼벵이였나

예쁜 나비 박제
색감 오져서 보면서 감탄함ㅋㅋ

저녁 먹으려구 한밭수목원 산책쓰

5시반 야끼소바빵

참고로 본점에서도 팔더라🤗
하하

불타는 쪽갈비
유명해서 웨이팅 길었음ㅠㅠ
갈릭이 맛남 매운맛ㄴㄴ
칼국수도 맛있음!!!

괜찮은 찜질방 못찾아서 여기저기 뒤적뒤적
킹스찜질방👍

카페인빨 죽여줘서 4시까지 잠이 안왔음!!
(원래 피곤하면 그대로 기절하는 타입)

6시에 애 울어서 깸..
애아빠는 애를 안달래고 1분넘게 시끄럽게 울음
살려줘🤪
아빠혼자 온거 같던데 우는 애 지겨보기만했다함ㅋㅋ하
여기저기 욕먹더니 달래더라
새벽6시에 공공장소에서 애우는데 안달랜다라
살려줘ㅠㅠ

시장 구경도 재미쓰!!
생각보다 커서 놀람+야시장하더라ㅠㅠ
어제 올껄

으느정이거리? 맞나
암튼 성심당 본점 근처 돌다가 발견한 탕후루
배부르고 양손가득해서 스루함

성심당 삐아또였나

오꼬노미야끼집 일요일 휴무로

성심당 투어시작

빠네빼고 나머지 2개는 굳
페페로니피자와
깻잎삼겹살파스타? 였나

2인세트였는데
배터져서 나옴!!  29000원

피규어 받으러 이디야로 꼬꼬

쿠루미 겟챠
중간에 시나모롤 나왔는데
끈이 없어서 띠용했더니 수거해주시고 새로 뽑았당ㅎㅎ

삐아토? 직원분이 픽업된다고해서 멍때렸는데
당일픽업은 불가능😵‍💫😵‍💫😵‍💫

줄이 길어서 걱정했는데 30분도 안걸린듯

근데 성심당은 차라리 1줄서기로 줄 세우는게 맞는 것 같음
동선 정해줘야지 줄 따라가는데 중간중간 껴드는게 새치기가 아니면 뭐란말인가ㅡㅡ

빙수 맛있다고해서 빙수도 먹고ㅎㅎ
다음엔 여기서 밥먹을까함

성심당 부띠끄?였나
순수롤 사고 조각롤 2개 사서 집옴ㅎㅎ

+
막판에 신호걸리면서 급정거했다고 t맵점수 조져졌는데
짜증나🤯🤯🤯
안전운전했다면서 평균점수는 왜 낮아지냐?
이해불가
요새 예민함 max인듯 t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