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여행

[베트남 달랏 여행] Hạnh Tâm Bún và Nem Nướng Đà Lạt / 넴느엉 맛집, 반쎄오 맛집 / 달랏 맛집

by 김알멩 2023. 9. 14.
728x90

23.8.24~24 여행기

https://maps.app.goo.gl/uhXS2CzUK7YQBSmx6

Hạnh Tâm Bún và Nem Nướng Đà Lạt · chợ Đà Lạt, Khu B, tầng ăn uống, Thành phố Đà Lạt, Lâm Đồn

★★★★★ · 음식점

www.google.com

여행가기 전에 맛집이라고 찾아둔 곳입니다.

건물 내 2층에 있던 터라 찾는데 애먹었어요.
여기 찾기 어려워서 그냥 구글맵 켜서 위치 물어보시는게 편이 빠르실 겁니다.

요 건물 2층이랍니다.
1층은 식료품 상점들이 모여있는 곳이었어요.

1층은 이렇게 식료품 상점들

물어물어 맛집 도착!

1차로
넴느엉 2인분
분팃느엉 2인분
반쎄오 2인분 시작했어요!

분팃느엉은 야채+소스+메인면이 옵니다.

처음엔 비주얼보고 음..?
했는데 맛있어요!!
향신료맛이 안나는 건 아닌데 괜찮더라구요.
1차 시켜먹고 2차로 분팃느엉은 2인분 더 시켰어요!!

넴느엉 맛집이라더니 분팃느엉 맛집인듯 합니다ㅋㅋㄱ

이건 넴느엉입니다.
오른쪽 라이스페이퍼(추정)에 야채와 넣고 싸드시면 됩니다.
고기랑 라이스페이퍼 튀긴게 같이 나오는데 다 같이 싸서 드시면돼요.
특별한 향채소는 못본거 같고
양상추와 부추 넣어서 싸먹었어요.(야채는 리필도 해주셨습니다.)

요렇게 싸서 드심됩니당ㅎㅎ

요건 반쎄오~
반쎄오 맛집이라고 했는데,

반쎄오는 처음이라서 비교가 불가능하네요.
그냥 쏘쏘~ 무난 평범

레몬쥬스~
구글맵리뷰의 천상의 맛 웅앵 이러길래 오홍
하고 남들 맹고쥬스 먹을 때 시켰는데..
천상의 맛은 모르겠는데 맛은 있었습니다!

음료는 테이크아웃해서 네일하러가면서 물처럼 마셨어요.
막판엔 원액? 레몬이 거의 없어서 그냥 물이었죠.

음식시킬 때 기본으로 음료도 시키는 것 같더라구요. 사장님이 음료는 뭐시키냐고 물어보셨어요.
근데 그냥 밥 다 먹고 시켰어요ㅎㅎ

5인가족 음료포함 47만동 나왔습니다.
정말 맛있게 잘 먹었고 반미로 베트남음식에 실망할 뻔 했는데, 갑자기 좋아졌어요ㅋㅋㅋㅋ

+
밥 먹는데 구걸하는 애들이 있어서 맘이 좋지않았답니다.
근데 돈을 주진 않았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