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후기

수원 성지에서 노트20 현금완납 구매/lg->sk 번이

by 김알멩 2022. 7. 5.
728x90

번이
현완 3
부가 5개 2개월

좀 구기종인데 급하게 구하다보니까ㅠㅠ 요가격이 나왔네요.
동생이 꼭 펜 쓰고 싶다고해서 골랐어요.

이거 아니라면 s21이나 s22생각했는데
본인이 노트20을 꼭 사고 싶다고하니


원래 가던 매장이 갑자기 번이는 택배거래만 한다고해서ㅜ 급하게 구했어요.

그래도 동네(노트20 번이23)보단 싸니 만족해야겠어요.

이 매장은 알고사에서 알아봤어요.
시세표보다가 바로 찾았고 수원역에서 7분 거리에 위치해있답니다.

사장님? 직원분들은 다 친절했고 사람들도 많더라구요.

사실 처음엔 너무 외진곳에 있고 좀 우중충한 느낌이라서 무서웠어요ㅋㅋㅋㅋㅋㅋ
새우잡이(영화많이봄) ..? 까지 생각나는 분위기였죠.
ㅋㅋㅋㅋㅋㅋ
이곳은 수원 ㅌㅁㄴㅌㅇ입니다.

알고사나 다른 시세표올라오는 곳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을겁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