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학용품&기타

다이소 수정테이프 추천

by 김알멩 2018. 1. 2.
728x90

솔직히 믿을 수가 없었어요.

싸구려는 물건이 구릴 확률이 높거든요ㅠㅠㅠ

그래서 과연 이걸 써도 괜찮을까 엄청 고민했습니다.

과연 이 개당 500원짜리 수정테이프를 써도 될까?

과연 잘 지워질까?

그 위에 다시 뭘 써도 안 벗겨지지 않을까?


제일 큰 고민들이었죠.

그래서 그냥 1000원인데, 사보자! 했어요.

사본 결과

베리굿굿

정말 괜찮은겁니다ㅋㅋㅋㅋㅋㅋㅋ

전에 쓰던 수정테이프에 비해서 나쁜거라고는 뚜껑이 없는거? 정도 밖에 없어요.


이 수정테이프 강추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