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학용품&기타

다이소 주전자모양 차망

by 김알멩 2017. 12. 7.
728x90

차망이 필요해서 다이소를 찾았는데, 맘에 드는 것도 없고 심지어 차망도 별로 없어서 고른 주전자 모양의 차망입니다.

...ㅋㅋㅋㅋ네 실패했어요.

개인적으로 너무 별로예요ㅠㅠ

모양은 생각보다 귀여워요.

다만 쓰기가 불편합니다.

담궈놓고 끓여야할까요ㅠㅠ?


바로 이게 불편해요.

생각보다 강하게 누르고 있어야합니다.

저는 생각보다 힘들었어요ㅠㅠ


저렇다보니 세척하는데 힘들더라고요ㅠㅠ

완전 비추합니다ㅠㅠ

주전자모양 말고 다른 모양도 많은데 이렇게 생긴 녀석을 꼭 피하세요.


누르고 있다가 놓치면 쎄게 닫히면서 다칠 위험도 있는 것 같아요.ㅠㅠ


그리고 나중에 다이소 다시 가보니까 더 좋은 차망이 보이더라고요..(울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