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끝난 이야기/야간 편의점 알바

2017.03.26~2017.03.27 야간 편의점 알바

by 김알멩 2017. 3. 27.
728x9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욕 안쓰고 싶다. 주말 오후 놈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주말 야간 놈아. 너 일 안하지?

...ㅋㅋㅋㅋ 주말 오후놈은 2년째라서 나태, 주말 야간놈은 아마 못 배운 거 같음.(평일 오후에게 배우던데...ㅋㅋㅋㅋ 평일 오후는 물건 버리거나 안하니까...ㅋㅋㅋㅋㅋㅋ오후에게 배웠으니 모를 것 같긴한데.. 저렇게 해두는 것은 예의가 아니지 않니?

http://kimalmeng.tistory.com/195 사진 첨부는 폰과 컴을 오가기 때문에 귀찮아서 이렇게 해놓음.

님들이 편의점에서 돈 받고 일하는게 저거 채우고 저거 버리라고 돈 주는 거예욤. 

점장님에게 말해도 변하는게 거의 없네... 난 곧 그만두지만... 내 다음 알바생 불쌍해ㅠㅠㅠㅠ

에휴 빨리 다음 사람 뽑던가 사람만 채워두면 그만이라는 건가.. 저런 애를 2년간 채용한 것도 용함.

그리고 내 전 알바도 주말 알바는 폐기 안버린다고 하더니ㅋㅋㅋ ㄹㅇ 안버리는구만


에라이 담배는 구강암그림으로 된거나 만들어라 그게 제일 좋네~


뭔가 어려보이는 남자가 담배 산다고 해서 신분증 좀. 이라고 하니까 카드 없다고 나가버렸다.


방금 쓰레기통 비우는데 죽을뻔.. 갑자기 터지고..ㅠㅠ 안에서 액체가...ㅠㅠㅠ 그리고 막.. 너무 무겁고ㅠㅠ 아 욕나와 여기서는 진짜 심한 욕 안쓸꺼라서 안쓰지만 현실에서는 지금 입 밖으로 육두문자 내뱉는 중..ㅠㅠㅠ 주말 알바들 너무한다ㅠㅠ

내가 쓰레기통 안비우고감(한 목요일에 비움->점장님->평일오후->주말야간->주말->주말야간->주말->평일야간)오는 동안 한번도 안비울 수가 있냐...ㅂㄷㅂㄷ 아 욕나와!!!!!!!!! 일 그따위로 할꺼면 꺼져!!!!!!ㅂㄷㅂㄷ하다 진짜


이래서 알바생을 못믿어요. 제대로 된 애들로 시급빵빵하게 줘서 키우는게 훨씬 나을 듯... 으 액체 질질 흘리고 대체 그게 뭔지도 모르겠고ㅠㅠ 손에 뭍어서 너무 짜증남... 더럽고ㅠㅠㅠ 쓰레기는 왜 이렇게 무거운지..ㅂㄷㅂㄷ

더러운거 뭍고 손에 닦고 손 털다가ㅠㅠㅠ 집업 자크에 손가락 부딪침.. 아퍼... 멍 들진 않겠지ㅠㅠ


아 생리도 터짐.. 아직 며칠 남아서 생리대 안 챙김.. 아 욕욕욕요교ㅛㅛㅛㅛㅛㅛㅛㅛㅛ 일단 휴지로 대처...ㅠㅠㅠ 아직 집가려면 5시간 남았는데..(집 도착까지)아 거지같다. 갑자기 배도 아픈거 같아...


으.. 그리고 편의점에서 이상한 냄새나느 것 같아.....ㅂㄷㅂㄷ


일이라는 것은 비슷하게 하고 비슷한 임금을 받아야 불만이 생기지 않는다.

하지만 여기는 아니다. 내가 저 사람들보다 더 적은 사람들이 물건을 사러오니까 내가 정리를 많이 하는 것은 맞지만 나만 정리하는 것은 아님.


점장님에게 전할 것

1. 주말놈들이 한짓을 고발하기.

2. 폐기 안버리거나 안치움

3. 쓰레기통 안치움...(너무 무거웠음)


내일 할말

점장님, 주말, 주말야간은 쓰레기통도 비우지 않고 폐기도 안치우고 매대도 안치웁니다.

물건 오는 것만 정리합니다. 제가 쉬는 시간이 남들보다 많다고는 하지만 이건 아니지 않나요?

그리고 주말분 친구대려와서 노는 것은 괜찮은데, 할일은 다 하고 놀아야하는거 아닌가요?

주말 야간분은 매대도 안채우고 계산과 정산만 하는 것 같습니다. 오늘 오자마자 매대 확인하고.. 한숨만 나오더라고요. 냉장고 여니까... 바닥에 폐기는 쌓여있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