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과 일상

23.6.15 자유수영 / 23.6.16 강습수영

by 김알멩 2023. 6. 17.
728x90

오늘은 숄더프레스랑 푸시? 하는거 했는데
그건 워치에 운동이 없어서 기록 못함
삼두단련!

나름 점심에 짬짬히 근력운동
수영 잘하구 싶고 팔근력도 늘리고 싶고 팔살 쳐진거 올리고 싶어서 하는 중ㅋㅋㅋ

저녁 먹구 자수 시작

옆자리 언니의 평영을 보고 아 나도 저렇게 해야겠다 팔조짐ㅋㅋㅋㅋㅋ살려주요

200 혼자서 찍었다으!!!

나 열심히 했네ㅋㅋㅋㅋㅋㄱ

혼자하면서 저렇게 칼로리 소비된게 첨이라서 개뿌듯!!

2차 수영 간단히 조져봄
대신 언니랑 같이해서 접영도 함ㅋㅋㅋ

맨날 자유형만 하다가 오랜만에 영법 요런거 저런거 해봄

오늘 안전요원은 쌤이었는지 나보고 접영할 때 궁디가 물속에 있다고 한다🤭
궁디 물 밖으로 어케 빼는건데😆😆😆 이젠 몰라

무난히 마무리 운동한듯
접영 몇번한것 치고는 심박수가 요동치진 않았어요

칼로리 소비는 진짜 배신하지않는듯

아닌가 찾아보니까 칼로리 소비 비슷하네
전엔 좀 시간대비 열심히 자유형한게 비해서 숫자가 작았던거 같은데

93kg

6.16 운동

오늘은 솔플
근데 갑자기 남자 2분이 추가됐다..
악 작은 곳이라서 담주부터 걱정됨ㅠㅠ


강습
오랜만에 일찍 옴
저녁도 간단히 먹음 고구마 많이 챙겼는데 입맛없음ㅠ
우유한잔이랑 방토랑 블루베리 고구마 작은거 1개
아침 92.9kg
수영 전 93.4kg
수영 후 92.9kg

오늘은 수요일보다 확실히 안힘들었음!!

시킨 거 다함
힘들어서 뒷사람 먼저 보내긴한적 있는데
다 하긴함😊

근데 울 라인 맨 앞분이 넘 잘하구
뒷분들부터는 고만고만해서 내가 자꾸 2등됨..
나 주거요🥲🥲🥲

오늘은 평영손 많이 한듯
근데 아직도 접영리듬 감 1도 안옴
어케하는건데
어케 손 바로바로 땡기는건데ㅠㅠ

심박수는 확실히 낮은 걸로보아서 쌤이 강도조절한게 틀림없음

근데 돌다가 벽차는거 헛발질해서ㅠ 발 조금 까짐🙄
발차기 실수로 상처난건 첨이네

이제 저녁 조금 먹구 운동 후 밥먹지 말자
요새 너무 라면 먹은듯 ㅂㄷㅂㄷ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