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일지/운동&다이어트

팔운동 시작(2017.03.20~2017.03.31)

by 김알멩 2017. 4. 1.
반응형

2017.03.20
1번을 했다. 죽을 것 같다. 댓글에 효과봤다는 글을 봤기 때문에 열심히 한다.ㅠㅠ
인체 부위 중에 그래도 제일 문제인 곳은 팔뚝.. 상체다. 상체.. 하 살쪄도 상체가 제일 먼저 찐다.
어제보니까 가슴쪽이 더 텄다..ㅋㅋㅋㅋㅋㅋ아마 팔은 많이 터졌겠지.
약 2주간 달린다.ㅠㅠ
솔직히 지금 1번 했는데 욕했다.
2번이 쉽고
3번은 다시 어렵다.ㅠㅠㅠ 팔 아프다.
4번하다가 울뻔..
5번은 밖에서 하는 것이라서 무리. 덤으로 오른쪽 손목이 상태가 안좋아서 팔굽혀펴기는 못함.
6번 밖이라서 못함.
7번도 밖이라서 못함.
동작들 자체가 오른 손목을 같이 써야하는 운동들이라서 못하고 있음..ㅠㅠ 1~4번까지 계속 반복하는 것이 나을 것 같음.

운동을 하려고 보니까 1~4번 빼고는 일단 밖에서 못하고 현재.. 오른손목부상? 다침? 안좋은 상태로 인해서 못하는 운동들만 있음..ㅠㅠ

일단 1~4번을 2번함.


부족한 것 같아서 이 운동 추가함. 언니 예뻐.. 팔에 문신한거 짱 예뻐. 팔그뉵 장난아니넴..
지금 1번하고 어렵지 않음.
2번 어렵지 않음. 1번하고 2번하니 누적치가 쌓여서 힘듦. 팔에 근육이 얼마나 없는거야ㅠㅠㅠ
3번 4번 분명히 몇 번 안하는데 왜 이렇게 어려운지 모르겠음

아무튼 한번에 1~끝까지는 힘들다 그래도 하긴했음
2주 뒤에 내 팔뚝에 근육이 생겨서 팔이 얇아졌으면 좋겠다.
내일은 근육통 개삘~~~~~


2017.03.21

아주아주 느린 와이파이로 인해서 지금 1번 운동까지는 어찌저찌했는데, 2번 운동을 못하고 있음.

ㅠㅠ 버퍼링 때문에 1번 운동도 1~3번까지는 2번 쉬었는데 4번에서는 몇 번씩 쉬었음.

한숨만 나오는 와이파이 어쨌든 2번까지 해야지.


몸에 알은 심하게 생기지 않았지만 위로 팔을 드는 것이 살짝 힘든 정도.

팔아 얇아져라!!


2017.03.22

우 뱃살 장난 없음. 대박

2분간 죽을뻔...ㅂㄷㅂㄷ 1번 동작 이제 1분째에는 그래도 버틸만함. 1분 10초가 넘어가면서 죽을뻔ㅠㅠㅠㅠ 2번 동작은 1번과 연계하면 죽을 것 같은데 아니면 그냥 편한 동작. 좀 자버림. 4번 동작은 안쉬고 하는 날이 올까. 너무 어렵다. 아 조금만 버텼으면 동작당 1번만 쉬는 건데ㅠㅠ 아쉽다. 

오늘은 캐시언니하고 보호 뷰티하고 캐시 언니 다시 하려고 함.

보호언니꺼는 분명히 몇 번 안하는 걸텐데 겁나 어려워ㅠㅠ 운동하다보면 나는 막 몸이 흔들리는데, 이 언니는 그냥 안 흔들림. 흐트러짐이 없네.

운동을 하다보면 나는 계속 몸이 흔들리고 팔에 못이기는데, 저 분들은 엄청나다.

캐시언니 4번째 동작은 진짜 팔이 타들어가는 느낌이야ㅠㅠ

운동을 하고 나면 토할 것 같아. 이렇게 중간중간에 막 쉬어도 운동이 될까 싶기도하고... 팔둘레부터 재둘껄..

이제 딱 9일만 하면 끝나는데, 제가 이걸 알바할 때 하는 거라서 중간에 2일씩 쉬는 날은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되네요.


2017.03.23

팔 둘레를 재봤더니 36cm가 나왔다. 이게 두꺼운건 맞는거 같은데 어느정도인지 모르겠다. 많이 두꺼운거 겠지. 내 지방의 축적지..ㅂㄷㅂㄷ 3대왕 뱃살, 허벅지살, 팔뚝살!

진짜 캐시언니 4번째 동작은 너무 힘들다 죽을 것 같아ㅠㅠㅠ 오늘은 1~2번 연달하서 하고 한 1분 쉬고 3번 동작하고 4번동작을 한번에 해보려고 했는데 실패ㅠㅠ

뭔가 동작 각자는 심각하게 어렵지 않은데, 모아서 하려니까 엄청 힘든 동작이 된다.

쉬운 것 같아보이던 4번째 동작할때는 팔꿈치를 안 떨어지지 않게 하기 위해서 엄청 힘주고 하는 중.. 하지만 간간히 떨어짐..ㅠ 이제 좀 더하면 보호언니꺼는 1번에 성공할 수 있을 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어요ㅠㅠ

근데 하다보면 진짜 팔이 타들어가는 느낌입니다. 딱 팔뚝만.. 팔뚝이 운동이 안되서 쳐지는 살이 많은데 거기보단 외부쪽이 힘든느낌.. 어디라고 해야할까.. 어깨 외부라인쪽이 힘든 것 같고 그래요.

1~3번 한번에 성공! 팔이 후덜덜. 4번은 실패ㅠ


2017.03.24

오늘부터는 운동하나를 추가하기로 했다.


이거 ..인간의 존엄성이 사라진다는데.. 편의점에서 하고 있어도 될까......걱정 중 못할 정도라면 안하겠다.


캐시언니 운동을 1~3번까지는 하겠는데 4번부터는 왜 이렇게 난이도 상승... 어깨가 넓어서 그런가 모으는 것만해도 어깨가 뻐근함. 동작이 틀렸나..어깨가 다 살이였으면 좋겠다. 운동하면 다빠졌으면...

기아팔뚝은 다는 못따라하겠고 앞에 2동작만 번갈아가면서 해야겠음.

기아팔뚝하는데 어깨끝이 더 아픈데 설마.. 어깨가 더 성장하는 것은 아니겠지.. 댓글에 어깨가 넓어졌다는 글을 봤는데^^.... 안돼...

자세가 잘못됐나.. 어깨끝쪽이 많이 힘들어가고 밖만 힘들어가네요.. 안쪽에 쳐진 살이 더 문제인데ㅠㅠㅠ 아픈게 그냥 거기 살이 쭉 빠지려는 거였으면 좋겠다. 어깨가 뼈가 아니라 살이서 넓은거면 좋겠다. 그랬으면 좋겠다.

캐시언니 4번째 동작은 ㄹㅇ 뒷목이 더워지는 강도임.. 죽을정도야.. 이 한동작은 왜 이리 어렵지 이 뒷단계는 더 어렵겠지.. 왠지 못하는게 다행인 것 같은 기분 했으면 금방 포기했을 듯


2017.03.25

알바 휴일


2017.03.26

보호언니꺼만 했음

뭔가 쪼끔! 얇아진 것 같기도하고 아닌 것 같기도하고 운동하기 전에 산 블라우스가..ㅠㅠ 팔쪽이 심하게 꼈는데 좀 덜끼는 것 같은 느낌.


2017.03.27

지금 짜증나서 캐시 언니 운동 1개당 끊어함..ㅠㅠ 노력의 의지 좀 적음

보호언니는 한번에 했음.

오늘은 캐시언니꺼 1번만 해야겠음.

오늘은 피곤해서 2개만 하고 끝


2017.03.28

오늘 친구랑 찍은 사진을 보는데... 진짜 내 어깨가 넓었다.(슬픔) 어깨 골격이 정말 남다른 것 같다......

친구가 나보다 13cm정도 작다고는 하지만.. 내어깨 왜 이리 넓지ㅠㅠ 친구 1.5배는 되네...ㅎㅎㅎㅎㅎ 자괴감 들어.

운동을 해도 많이 줄어들꺼 같지 않아서 운동에 대한 열의가 사라짐.....ㅠㅠ


캐시 언니 오늘따라 엄청 힘들다. 1번 하고 잠깐 쉰다. 3번하고 잠깐 쉼. 4번만 하면 얼굴이 빨개지고 귀에 열이 오름. 4번하다가 쉼.

오늘따라 힘들다...ㅠㅠ 왜 이럴까.

보호언니꺼도 1번 쉬었음.....ㅠㅠㅠ 귀에 열오름.

운동을 하다보면 어깨 끝이 아픈데ㅠㅠ 넓어지는거 싫다..

4번자세 하다가 꼭 양손 꽉 끼우고 한다. 결국 1번 쉬었다.(근성x)

기아팔운동은 안하기 시작..(힘드렁)


2017.03.29

벌써 운동하기 귀차나ㅏㅏㅏㅏ, 그래도 시작. 귀찮아서 그런가 요새 계속 1개하고 쉬고 그러는 상태.(과연 운동이 되는 것인가.) 캐시 언니 4번째는 그냥 앞으로 손 모으는 것만으로도 힘든게 당연한 것일까?(아니면 내가 어깨가 넓어서... 그냥 앞을 손을 모으고 있는 것만으로도 좀 힘들음)

으 3번째 동작하고 20초 정도 쉬고 4번째 바로 들어감. 너무 힘들었음.

한번도 안쉬고 보호언니꺼 했다.... 넘 힘드러

이제 캐시 언니 남았군. 안하려나..


2017.03.30

변함없니 어렵군ㅠㅠ 1번~3번동작도 아직도 적응이 불가한 걸로 봐선 열심히 안한 것 같다.(하긴 중간중간 너무 쉬었음) 운동 재미없어...ㅂㄷㅂㄷ 내일은 인바디해야겠음.

살찐건 괜찮은데 팔 근육 좀 늘었으면 좋겠다.... 맨날 상체를 허약이야..ㅠㅠㅠ 내 몸 왜 이래ㅠㅠㅠ

보호언니 1방에 가자!(운이 나빴다. 손님이 2명이나 옴..ㅠ)

캐시언니꺼 하고 끝. 이제 진짜 내일이면 끝이네.(기간 잡고 하는게 더 나은 듯함. 무제한적으로 하는 것보단 2주면 2주. 이렇게)


2017.03.31

캐시언니ㅂㄷㅂㄷ 오늘이 마지막인데 마지막까지 힘드네. 1번하고 30초 쉬었음.

3번하고 30초 쉼. 4번하다가 중간에 쉴듯. 4번하다가 중간에 5초정도 쉬었음.

보호 팔운동 전에 약 1분간 쉼. 취소. 약 3분 쉼.

보호 운동은 어려운 운동은 아닌데, 한번에 하면 뭔가 자극되는 그런 운동인듯.

이제 다시 캐시운동.

팔돌리는 운동을 하다보면 자꾸 팔과 흉곽이 붙으려고 한다.(아마 힘들어서 그런듯) 약 10초 쉼.

3번까지 함. 4번은 좀 있다가


2017.04.16

이것 때문인지 모르겠지만 전에 너무 딱맞던 블라우스가 덜 딱맞게 변했다. 항상 팔뚝살에 고민이 많았는데, 일단 운동을 해보고 생각하는게 맞는 것 같다. 어깨는 안 줄지만 팔뚝살은 줄어들고 줄어드니까 맞는 사이즈가 늘어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