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다양한 게임

고양이다방 복귀 5일차

by 김알멩 2019. 12. 17.
728x90

이미 만들어진 정원을 물만 주는 것은 참 쉬운 일인 것 같아요.

그래서 렙업이 안되네요...노우ㅜㅜㅜ

아마 분양보내려고 빠른 교배중인 것 같아요.

ㅠㅠㅠ모계가 너무 짙은데요..

제발 부계주세여ㅕㅕㅕ

얘도 아마 교배 중인듯

아비 3성?

뭔가 중간에 아비 얻으려고 아깽이 까고

메이쿤도 거의 전멸당하고 난리인데...

분양가기 전 빠르게 굡굡

의미없이 바람개비 통키만 얻어왔네요.

예쁘긴하지만ㅎㅎㅎㅎ


몇번 돌렸더라?

요새 방울이 안아까운지 미친듯이 돌리고 있어여ㅠㅠㅠㅠㅠ

돌리지마러ㅓㅓㅓㅓ

모계

흠..

솔직히 ㅠㅠㅠ 고다는 맨날 같은 거라서 교배한거 말고 올릴 컨텐츠가 없당...ㅎ

누가 부계타는 법으로 포스팅해줬으면 좋겠다ㅎㅎㅎㅎ

그리고 컴백한지 얼마 안되서 동네깡패들이 오면 자꾸 방울 헌납중...바들

둘다 2100체

첨보는 아가들ㅎㅎㅎ

은근히 기대했는데ㅠㅠ

둘다 모계네요.

뭔가 부계가 전보다 덜 나오는 기부니가 드네요

모계

소풍사바나? 유치원사바나? 둘중에 뭘까요?

위에 애들 교배한 이유가 분양보내려고 그랬나봐요ㅋㅋㅋㅋㅋ

가구점아저씨.. 아니 깡패ㅠㅠ


한옥고급테이블 받았네요.

나중에 방울 급전 필요하면 땡기죠 뭐ㅎㅎ 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