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일지/원예&가드닝

메론을 심었는데 노각이 자랐을 때 심정은?

by 김알멩 2018. 10. 2.
728x90

작년에 먹은 메론의 씨를 모아서 올해 발아시켜봤어요.ㅎㅎㅎ

발안 장면은 없고 어느정도 큰 모습이네요:)

(+오이씨 절대 아니니까 오해하지마세요ㅠㅠㅠ 직접 메론에서 꺼낸 씨앗입니다.)

이렇게 작은 곳에서 키우다가 집 텃밭으로 옮겼어요.

(요 메론새싹을 옮긴 것은 아니예요ㅎㅎ)

땅에 심은 3개의 메론 새싹입니다.
위에서 본 것보다는 작네요ㅎㅎㅎ
양쪽의 시들시들은 메론 새싹들은 죽었어요ㅠㅠ

사실 식물은 하늘의 뜻 아니겠습니까?
그냥 심어두고 무시했어요ㅋㅋㅋㅋ

그러던 중!

???

노각 니가 왜 여기서 나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아무리 봐도 노각이지 않나요?
좀 옆으로 노각이 있는데, 그 꽃으로 수정을 했나ㅠㅠㅠㅠ

노각이 자랐지만 물렁물렁했고
비가 오지 않아서 요 노각은 엄청 썼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냥 버렸어요ㅠㅠ

안이 메론일까 엄청 궁금했는데... 아쉽네요ㅎㅎㅎㅎㅎㅎ
여기서 자연의 신비를 보고 가네요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