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일지/원예&가드닝

2017.05.28 딸기 새싹

by 김알멩 2017. 6. 4.
728x90

식물은 정말 신기한 것 같아요.

늘 느끼는 것이지만 물과 햇빛으로만 자라는 것도 신기하지만 하루만

여행을 다녀온 밤에 찍은 것인데, 애들이 다 축축 쳐져서 상태가 안좋아보였어요.

(밤 ktx로 타고 와서 집오니까 12시가 넘은 상태)

특히 작은 딸기가 많이 약해진 상태예요.ㅠㅠ

밖에다가 뒀더니 누가 잎을 쪼아먹었는지.. 잎도 몇 개 다치고 타고ㅠㅠㅠ

볕 좀 보라고 밖에 뒀는데, 상처만 생겼네요.

밤에 새로 물주고 아침에 일어나서 보니까 잎에 위로 올라간거 보이시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저 너무 신기해서 예전부터 이거 찍어보고 싶었어요. 


전에도 이런 적이 있거든요.

너무 신기한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