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과 일상

23.7.19~21 수영기록

by 김알멩 2023. 7. 21.
728x90

수요일 강습

수요일은 벌써 머했나 기억도 안나는데
접영했나봄
아 쌤이 왜 자꾸 물이랑 싸우냐구했다
접영 팔 돌릴 때 물 치지 말라고 했던 기억남

맨날 숏핀차고 수영해서 넘 힘들다🥲
핀수업하면 항상 넘 힘들어

저번달부터인가 7시 수업 끝나고 7시 50분부터 8시까지는 쉬는 시간이 없어서 강습 끝나구 좀더 돌았음

1시간 30분정도 쉬지않고 돌 수 있음!!

수요일 강습!

수업 자체를 좀 스킵했기 때문에 50분정도 운동
자유수영도 뺑뺑이 돌면 심박수가 안내려옴
좀 설렁설렁 도는데도 심박수 보소

그리고 요새는 팔돌리기랑 발차기도 해보는 중
자유형만하면...운동하는 느낌도 안들고 좀 슬렁해도 잘나가는 느낌ㅠ




7.20 자유수영

기억 상으로
자유형 100m돌고
갈 땐 킥판잡고 발차기 올 땐 자유형팔돌리기 500m(발차기는 기록x)
킥판잡고 팔돌리기 100m

요새는 자유형만 해선 안된다는 생각이 들어서 킥판 활용 중

7.20은 새로 산 수영복 입느냐고 수영장 겁나 가구 싶었지롱

근데 생각보다 안편했음!!
끈에 조절되는 수영복이다 보니까 잘못하면 훌러덩할 것 같은 두려움ㅋㅋㅋ

요날은 수영 후 라면과 삼김 뇸뇸




7.21 강습

오랜만에 그래도 일찍 입장
7시 15분쯤 입장ㅋㅋ

시작과 동시에 킥판 두개 껴앉고 머리들고 발차기ㅠㅠ
선생님 살려주이소🥲🥲🥲🥲
2바퀴 1세트로 3번(다른 분들은 5번한듯?)

다음은 킥판 껴앉고 앉은 자세로 발끝 보면서 돌핀킥
2바퀴 1세트?(기억이 가물거림ㅋㅋ) 3번했나
복부 엄청 당겨서 헬스장에서 굳이 복부운동할 필요가 없다고 느끼는 것 중 하나ㅠㅠ살리도

잠영(약 15m) 후 머리들고 자유형
잠영 후 머리 내리고 자유형

접영

접배평자 하려다가 실패!ㅋㅋㄱ앞 분들이 라인 잘못타서 혼나고 끝ㅋㅋㅋㅋㄱㅋㅋ


그리구 난 자유형, 킥판끼고 팔돌리기 등등


여태 잘 몰랐는데 팔을 힘있게 내리지 않는다고 한당..
안 배웠는디용🥲
같이 수영강습 듣는 분이 알려주심ㅋㅋㅋ

하긴 전에 자유형할 때 허벅지에 팔 내려올 때 물살이 느껴져야 한다고 하신 것 같은데 요새 맨날 흐물텅 거렸던거 같았음 그게 이유였나ㅋㅋㅋ

낼부터 물살을 가른다!

강습 끝났을 때 425m이었나?
1000m 채우고 갈까했는데 팔리는거 알려주셔서 쬐금 더 해봄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