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과 일상

천안 북부스포츠센터 14일차

by 김알멩 2022. 10. 1.
728x90

32바퀴 돌았다던데 50*32인가 흠

오리발끼고 도는데
아킬레스건이 아픔 한쪽만 아픔..

쌤에게 아킬레스건이 아픈게 정상인가ㅜ? 라고 물어봤더니 정상이라네요🤣🤣

4바퀴씩 4번 자유형발차기만 했어요.
잘하는 분들이 없어서 2번 1번으로 시작
살려줘🙄
30초에 1바퀴 돌았다든데 모루겠구요

중간에 오리발 벗겨져서 5번으로 하락ㅎ편하당

자유형 팔꺽기 하는데 이게 맞는건가 팔 꺽는게 너무 불편함ㅜㅜ
후엔 접영+자유형을 했던가 팔이 너무 무겁고ㅜ

휴식기가 적은건 넘 힘들어
다리 후둘후둘
사실 첫바퀴 돌고 3번째부터 죽을맛ㅜㅜ
시작하고 5분도 안되서 난 이미 끝났다고🥲

역시 강사쌤 잘 조져주셔👍

오리발 껴서 그런가 저번 강습 때보단 덜 조져진듯ㅋㅋㅋ

근데 발은 더 아픔ㅜㅜ발목쨩
체중버텨줘서 고마붕..

2차가 늦은 이유는 웹툰 주행하다 넘 잼나서 그만ㅋㅋ

1차가 힘들어서 2차는 팔꺽기 연습해보고 쉬엄쉬엄ㅋㅋ

아무리 생각해도 팔꺽기 넘 극한인듯ㅂㄷㅂㄷ

팔 돌리는거 넘 어려분

오늘은 웹툰 주행해야서 수영 끝난 후 주차장에서 1시간이 늦게 귀가했어요ㅋㅋㅋ넘 재밋자냐👍👍🥳
다보고 집갔음
완결툰 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