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쿠킹덤

쿠킹덤 30연뽑기!!!

by 김알멩 2022. 7. 17.
728x90

다이아도 수급됐고
쿠키커터도 200개 있어서 가볍게 30번 뽑았습니다.

이번에 초월이 생기면서 노말이나 레어들도 다시 모으는 재미가 생기긴 했어요
근데 퉤

흠..

흠...그래도 마일리지가 계속 쌓이니까😂

에픽 완제줘ㅠㅠㅠ

제발 에픽 줘ㅠㅠ

퓨바조각으로 만족하겠오

후 요즘 재미가 없네

우왕 에픽완제당

홀베리조각 좋앙
에스프레소맛 완제

휘낭시에 완제 조아쓰

벚꽃맛 예쓰
잘 나온다

비트 옷 바꿨더니 귀여운듯

트위즐 쿠키 이제 초월각이 잡혔다으!!
팬케이크 귀여워ㅠㅠ

노말 레어 완제 무더기ㅎㅎ

아니 에픽 조각이라도 줘...ㅠㅠ

ㅠㅠㅠ구데기란 말이 계속 나와


이번 뽑기 망한듯

스파클링 완제

사진 날려서ㅎㅎ
한방에 에픽완제 2개

에픽조각만 3종

으와유ㅠㅠ
울 서리 나왔다ㅠㅠ
쟤는 신이야 너무 예쁨ㅋㅋ
3성

아까 서리 나왔으니까

휘낭조각쓰

잘쓰던 뱀프
오 남매가 완제로 나왔네요

휘낭 조각 7개

휘낭 조각 4개

민초완제랑
휘낭 조각 3개

휘낭 완제
룰루~

노말 완제들~

이번 뽑기는 레전드 완제 하나 나온 걸로 만족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