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로드오브다이스, 로오다

오랜만에 로드오브다이스에서 뽑기 한 후기

by 김알멩 2022. 2. 21.
728x90

할만한 겜이 없구 쿠킹덤은 의무같이 하는 중이라서 딴겜 좀 해볼까하고 로오다를 켰는데...ㅎㅎㅎ

계정이 초기화돼써요..~~^^??

띠용ㅠㅠ
내 캐릭터ㅜㅜㅜ하

들어보니까 회사가 바뀌면서 초반엔 계정을 옮겨준거 같은데 접속안해서 몰랐던거 같아요ㅜ

누트랑 아이기스?
첫뽑으로 나왔는데 둘다 휠이라서..아쉽네요.

요긴 강림
오랜만에 보니 잘생겼네요.

누트랑 파우스트 5성?
음 3성주제에 5성으로 나왔네요???
리메이크인가봄 오

5성 없구요

클로드랑 잔나?

예전에 둘다 만렙 찍었던거 같은데ㅜ

클로드는 잘생겨서 참ㅎㅎ


오랜만에 하니까 다 까먹어서 신상겜하는 느낌나고 좋네요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