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음식

풀무원 카라이 돈코츠라멘 할인해서 사봤습니다.

by 김알멩 2019. 3. 25.
반응형

이마트를 갔는데 유통기한 임박상품이 똭!
2개 사왔어요ㅋㅋㅋㅋㅋㅋ

아 전에 어디서 매운을 카라이로 바꿔서 왜 한국어로 표현되는 걸 카라이로 바꿨는가 논란이 있었는데 이건가? 싶기도 하네용
아님 말구

면과 육수를 따로 끓이셔야 합니다.
같이 끓이면 육수에 점성이 생길 듯 합니다.

이건 영양정보 1인분에 455칼로리
나쁘지 않네요.

이때까지만해도 전 2인분이 통째로 들어있는디 알았는데,

이렇게 나눠져 있었어요.
혼자서 1인분 먹고 국수 끓여서 1번 더 먹었습니다.

양이 많지는 않은 것 같고
국물이 빨간게 칼칼하고 좋았어요.

제 가격주곤 안 먹을꺼 같지만 할인하면 사먹을 마음이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