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음식

일산 킨텍스주변 맛집 내고향순대국 추천드려요.

by 김알멩 2019. 6. 5.
반응형

일산 킨텍스 가다가 발견한 맛집입니다.

동생이랑 플레이엑스포 가는 길이었죠.

찜질방에서 하루 묵고 아침 뭐먹지 하면서 걸었는데

눈에 띈 곳이 바로 이곳!

두둥

가격은 적정했어요.

비싸지도 않고 쏘쏘

밑반찬은 3가지였고

맛은 그냥그랬는데

부추무침 맛있어서 리필해서 먹었어요.

제가 이곳을 맛집이라고 추천한 이유는 건더기의 양이 큰 부분을 차지했다죠...

아니 무슨 건더기가 그릇에 2/3은 차지하는데ㅠㅠㅠ 넘 조아써여

밥 말아서 먹는데 건더기가 안 줄어ㅋㅋㅋㅋㅋㅋㅋㅋ

섞어서 먹어쓴ㄴ데 넘 맛있어서 행복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냄새도 안나고 맛있어서 다음에 킨텍스 갈 일이 있다면 여기서 식사하고 싶어요.

이건 건더기에 놀라서 찍은 영상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또 갈 때 재리뷰해보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