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음식

굽네 볼케이노 순살치킨+치즈 먹었어욥

by 김알멩 2019. 5. 17.
반응형
수영가기 싫은 이상한 날
처음으로 자의로 안 갔습니다.

집에 갔더니 치킨 빰
동생이 자기 먹으려고 시켰다고ㅋㅋㅋㅋㅋ
치즈도 추가했대요

와 사진 진짜 못찍어ㅋㅋ
저 굽네소스 만드는 회사다니는데
이걸 사먹게되네ㅋㅋㅋ

치즈추가했어요.
치즈는 사먹는 걸로 쪼매 아쉽습니다.

전자렌지 돌려서 치즈녹였습니다...

오랜만에 먹은 볼케이노치킨은 진짜 맛있었어요ㅜㅜㅜㅜㅜ
많이 팔리는 이유는 확실히 있나봐요.

매콤한거 좋아하시면 굽네 볼케이노 추천드려요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