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음식

36마카롱파티팩(Mes 36 Petits Macarons Party Pack)

by 김알멩 2018. 7. 6.
반응형

ㅁㅋㅇㄹ사건으로 넘나리 좋아하게 된 간식 마카롱입니다.

비싼 마카롱보단 싼 마카롱으로 많이 먹기는 좋아해서 요 제품을 구매해봤는데요.

마카롱팩의 기본정보입니다.

칼로리가 생각보다 낮네요.

3팩이 있는데, 1팩에 380칼로리입니다.


1팩씩 비닐포장으로 되어있어요.

싼 마카롱이라서 그런가 확실하게 작아요.

그리고.. 필링은...ㅋㅋㅋㅋㅋㅋㅋㅋ

잼? 인 것 같은 느낌입니다.

다신 안 먹어요...

돈 아까워서 미치겠어요ㅠㅠ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