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음식

아산 퍼스트빌리지 로컬푸드 한식뷔페에 다녀왔어요~

by 김알멩 2018. 4. 12.
반응형

몇 번 가보진 않았는데, 어느정도 만족하면서 나오는 곳 같아요:)

항상 뷔페에 가면 많이 못 먹는다게 함정이지만요ㅠㅠㅠㅠ

대식가이고 싶다!!!


전부는 찍지 못했지만 어떤 음식이 나오는지 찍어봤어요.

기본적인 전 3종, 제육볶음

미니 게로 담은 간장게장(먹을게 없김 합니다ㅋ)

홍어회무침?

해파리냉채, 콩국

배추나 쌈 종류 있어요.

나물 종류도 있구요.

밑 반찬도 있고요.

두부김치, 식혜, 수정과 등 다양한 음식들이 있어요ㅎㅎㅎ

저는 여기서 배추에 전이랑 제육 얹어서 먹었습니다ㅋㅋㅋ


마실 음료 찾다가 식혜 먹었는데 달달해서 좋았어요:)

퍼스트 빌리지 가는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한식 싫어하시면 비추비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