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무말대잔치

포켓몬go하세요??

by 김알멩 2017. 1. 29.
반응형

저 이번에 수원으로 원정잡이 갔다왔습니닼ㅋㅋㅋㅋㅋㅋ.

수원가니까 신세계... 포켓스탑 너무 빈익빈부익부아닌가요ㅠㅠ?

우리 지역은.. 3개인가 보이는데 2군데는 쓸모없고 1군데만 쓸모있는 그런 스탑인데ㅠㅠ

여기는 체육관도 엄청 많고 포켓스탑은 최소 100m에 하나는 꼭 있고

뭉쳐도 있고ㅠㅠㅠㅠ


수원가니까 포켓몬go하는 분들 짱 많더라고요.

오늘내내 사냥하고 다니니까 팔이 아팠어요. 다음 원정잡이 갈때는 뒤로 백팩 매고 다녀야겠어요.

오늘은 드는 가방 들고 다녔는데 사냥하느냐고 팔 한번 안 굽혔더니 저녁에 집오는데 팔이 많이 아팠어요ㅠㅠ

+

오늘 포켓몬go하는데 수원의 어느 pc방에서 포켓스탑이 1개 잡히더라구요.

그래서 열심히 포켓스탑이용하면서 메이플까는데 까는데 시간이 1시간^^; 설치하고보니까

어떤 사람이 제 계정 싹 긁어갔더라고요.

제가 집에서는 메이플 안하고 pc방에서만 메이플해서 털려간지 26일만에 제가 털린거 알았어요.

싸그리 다 털어갔어요.


제가 의자를 수집많이 해두고 돈도 6억인가 있었는데..

하.. 그때 시세로 2억짜리 의자랑 이것저것 의자다 들고가고..진짜..

오늘 너 빡쳐서ㅠㅠ 결국 그냥 3시간만에 그냥 나왔어요.

1시간 깔고 들어가는데 접속불량으로 옆으로 옮겨서 1시간걸려서 깔고 2차 비번 틀렸다고 해서 다시 치고 항의하면서 1시간 총 3시간인가.. 낭비했어요. 그나마 500원짜리라서 다행이였네요.


딱 500원짜리 가치의 pc방..햐..깊은 짜증이 솟네요.

해킹하는 새끼 도둑새끼죠ㅠㅠ 넘 슬펐어요.ㅠㅠ


전에는 캐쉬털렸는데.. 복구되었는데.. 이번에도 복구 되겠죠.


그 계정에 캐릭만 8개였는데 1개는 주계정이라고 나머지 7개는 창고 겸 키우다 질린애들이였는데.. 싹 긁어갔더라구요..

제가 이계정 오래해서 예전 템이 많았는데... 미치겠네요.ㅠㅠ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