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무말대잔치

운동하는게 진짜 힘드네요.

by 김알멩 2017. 7. 10.
반응형

일단 유튜브를 보면서 하는데, 제가 자세를 잘하고 있는지 모르겠어요.


그리고 습기 때문에 미치겠어요ㅠㅠ 너무 더워요.

그냥 가만히 있어도 운동하는 기분입니다.

선풍기로는 답이 안나오는 것 같네요.


몸 표면에서 땀이 계속 나오니까 기분도 나쁘고 운동하는데, 더 힘든 것 같아요.


조금만해도 땀이 뻘뻘나니까 운동효과가 더 있는 것 같기도 하지만 그냥 좀 시원했으면 좋겠네요ㅠㅠ 더워더워ㅠㅠㅠ


여름에 빨리 없어져라


+

저는 개인적으로 워터파크 안좋아해요.

물이.. 얼마나 더러울지 감이 안와서요.

마지막으로 간게 중딩때 인것 같네요. 벌써 한 10년 간 워터파크 안 간것 같네요.

앞으로도 간다고하면 개장하고 얼마 안되서 가고 시즌 한창일 때는 안가려고요.

들어본 것만해도 답이 없을 지경인까요.ㅠㅠ

가는 분들은 깨끗하게 쓰세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