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음식

오뚜기 떠먹는 컵피자 콤비네이션 맛 괜찮아요.

by 김알멩 2018. 3. 5.
반응형

컵피자가 맛있다는 소리를 들었는데,

우연한 기회로 먹게 되었습니다.

가격은 사주신거 먹은거라서 모르겠네요.

비싸진 않아서 2500원 미만이지 않을까 합니다.

컵피자 표면에 써있는 영향정보, 조리하는 법입니다:)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아요.

원래 이런 모양이 아닙니다ㅠ

제가 한번 떨군 다음에 돌려서 내부가 막 엉켜있네요.


맛은 나쁘지 않았어요.

중반에 소스를 먹었는데, 소스가 좀 거슬렸어요.

끝으로 갈수록 소스가 나쁘지 않아졌는데, 소스의 첫맛은 윽! 이상해였답니다.ㅠㅠ

나머지는 정말 좋았어요.

토핑도 맛있고 치즈도 맛있고!


사먹으실 기회가 된다면 꼭 드셔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