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음식

평택역 홍콩반점

by 김알멩 2018. 1. 18.
반응형

학원에서 단체 회식? 점심을 같이 먹기로 했어요.

그렇게 고르게된 홍콩반점

홍콩반점은 딱 1번 가본터라 조금은 걱정이네요.

그래도 백종원 음식점이면 상타는 못쳐도 하타는 안치니까 괜찮겠지라는 마음으로 가게 되었어요.

제가 먹은 음식은 바로 볶음짬뽕!

근데 저한테 너무 짜더라고요ㅠㅠㅠ

첫입에서 느껴지는 짠 맛...

맛이 없지는 않은데, 계속해서 남는 짠맛이 거슬렸어요.

매콤하지는 않았고요.


같이 드신 분들은 다 잘드셨어요.

조금 짜다는 의견이 있었지만 그래도 나름 먹을만했어요.

양이 적은 줄 알았는데, 배가 든든하게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