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음식

[도투락]다이어트에 좋다는 깔라만시 100% 원액

by 김알멩 2018. 1. 11.
반응형

깔라만시는

미백효과

구연산 함유이 되어있으며 지방분해효과

비타민c가 많이 함유되어있어서 피로에도 좋다고 합니다.

다이어트를 위해서 구매했어요ㅠㅠ


아 변비에도 좋다고 하네요.

몸무게에 충격받고 급하게 주문해버린 깔라만시!


4개에 11,900원으로 구매했어요.

구매하고 보니까 왜 평가들이 안 좋아보이지!

이미 산거 어쩔 수 없지 그냥 먹자라는 마음으로 기다렸어요.

다른 깔라만시보다 연하다고 하더라고요.

원산지는 배트남이고

100ml에 30kcal라고 합니다.

100ml 다 마시기 힘들겠죠ㅠㅠ

(깔라만시 초보자)


물에 타마시는거 생각하면 칼로리가 낮은 편이네요.

저는 보통 깔라만시 20ml에 물 480ml정도 타서 먹어요.

눈대중으로 대충 타서 마시기 때문에 정확한지는 모르겠네요.

깔라만시 원액색은 오렌지 주스 색입니다.

향도 굉장히 향긋했어요.

첫 향을 느끼면서 오렌지쥬스? 이 생각을 하면서 먹었죠.

정작 맛은 쓴 것 같고 시고 노맛임ㅠㅠㅠ


지금 생각하면 컵도 작은데 원액을 너무 많이 넣은듯ㅠㅠㅠ

(아빠가 드심/ 술드시고 마시다가 기겁하심)


저는 저것보다 조금 연하게 타서 마셨는데, 저도 기겁함ㅋㅋ큐ㅠㅠ

너무 맛없어서 한약마시듯이 한입에 털어넣었다니까요.

초반에는 4000ml 어떻게 처리하나 고민이 많았습니다.


그렇게 마시기를 4일째 도중 단맛을 느끼기 시작했어요.

헐..ㅋㅋㅋㅋㅋㅋ이게 달다고 느낄 줄은 몰랐어요.

아직도 시지만 단맛도 이제는 느껴요.

하루에 약 20ml정도 물에 타서 마시는 것 같아요.

더 열심히 먹어볼게요.

효과가 있다면 후기 붙여서 쓸게요ㅎ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