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음식

이마트트레이더스 레몬타르트 추천드려요

by 김알멩 2018. 1. 10.
반응형

사실 사려고 했던 것은 피코크 티라미수였어요.

근데 없더라고요ㅠㅠ

그래서 눈에 들어온 이 레몬타르트를 샀어요:)

가격은 7,950원? 이쯤에 샀어요.

8인분

-18 보관

5-6시간 해동

오븐에서 10분 해동

620g

으로 보입니다.


제가 지킨 것이라고는 -18에서 보관 밖에 없네요!

영양정보인데 하나도 안봤네요ㅎㅎㅎㅎ

이거 간식류니까 적당히 먹어야죠:)

한국어 외의 언어들로만 있어서 대충 영어로 했어요.

보관법하고 해동법인 것 같아요.


사진이 되게 아담하게 나왔네요ㅋㅋㅋㅋㅋ

큽니다.

절대 작은 사이즈가 아니예요.

(먹다보니 적은 것 같긴하지만요)

타르트 두께예요.

도톰합니다.ㅎㅎㅎㅎㅎ


요렇게 잘라서 작은 투명비닐에 보관했어요.

냉장고에 보관해서 하나씩 꺼내서 바로 먹었어요.

아이스크림처럼 먹었는데 전 짱맛

사실 5시간 녹여본 적이 없어서 녹은 맛은 모르겠써욤!!


이제 중요한 맛 평가!!!

엄마아빠여동생은 다 싫어했어요ㅋㅋㅋㅋㅋ

저만 좋아했습니다.

호불호가 갈리는 것 같아요.


맛은 딱 레몬맛 새콤달콤!!!

그런 맛이 딱 나요.

새콤달콤한 맛이라는 거죠!

저는 맛있어서 재구매하고 싶어요ㅠㅠㅠㅠ

2판 사고 싶어요.


아 그리고 밑에 시트? 그건 눅눅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근데 전 좋았어요ㅋㅋㅋㅋㅋ

ㄹㅇㄹㅇ 제 입맛엔 찰떡인데, 엄빠동은 왜 다 싫어하는건지 모르겠어요ㅠ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