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음식

부산 자갈치시장 일품면가 원조 가야밀면

by 김알멩 2017. 6. 9.
반응형

첫날 점보버스를 타고 돌아다니다가 국제시장코스에서 내려서 먹게 된 가야밀면.

부산에서 접하는 첫 밀면인데, 그냥 그랬습니다...(뭔가 아쉽)

저렴한 것은 정말 좋았습니다.

세트 메뉴 6번과 7번 시켰습니다.(기대중)


가격이 저렴했으니 양이 적었습니다. 그래도 세트로 제육덮밥도 같이 와서 그럭저럭 배를 채웠습니다.

덮밥사진은 못 찍었네요. 양은 적었어요. 한 밥 3~4숫가락정도?

솔직히 만두는 맛이 없었습니다.

속은 차갑고, 그냥 제육덮밥세트 시킬걸 그랬나봐요.

칼국수는 면이 좀 끊기는 것 말고는 저렴하게 잘 먹었습니다.



+

2017.07.06

가물치시장->자갈치시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체 가물치시장은 뭐죸ㅋㅋㅋㅋㅋㅋㅋ

부끄러워서 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