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부산 해운대 가장 싼 모텔 파스텔 숙박 후기

by 김알멩 2017. 6. 8.
728x90

25일에 깡통야시장을 구경하고 급하게 노선을 옮겨서 해운대로 떠났습니다.

그냥 아무생각 없이 시작한 여행답게, 갑자기 결정!

버스 타고 가니까 1시간 정도 걸렸어요.ㅋㅋㅋㅋㅋㅋ

 

가기 전에 어디서 묵을까 고민하면서 어플(여기어때?)을 이용해서 막 검색했어요.

왠만하면 2베드인 곳으로 찾고 있던 중 제일 가격대가 만만한 파스텔 모텔을 찾았습니다.

목요일 현금가로 3, 카드가로 3.5받으시는 거 같더라고요.

2베드인 점을 생각하지 않더라도 정말 싼 가격대예요.

 

위치는 이곳입니다.

 

 

 

해운대 바닷가에서 한 5~8분거리 쯤 될 것 같았어요.

길을 몰라서 막 헤매던거 생각하면 5분 거리일 듯 하네요.

 

방을 배정 받았어요.

2베드인 것도 2베드인데

침대도 크더라고요. 이 방에서 4명이 자도 괜찮을 정도라고 생각했어요.

아쉬운 건 방이 작아서 티비가 창문 쪽에서만 잘보이고, 콘셉트도 창문 쪽에 몰빵인 것이었습니다.

 

문 앞에는 티비로 좀 보기 힘들고 콘셉트도 없었어요.

냉장고는 있었고 갖춘 건 물 2병뿐ㅎㅎ

화장실입니다.

욕조는 없었습니다.

수압은 약했어요. 약해서 좀 힘들더라고요.

샴푸, 바디워시는 구비되어있지만 그냥 가져간 것으로 썼습니다.

 

솔직히 3만원에 이정도 크기의 방, 없다고 생각해서 정말 만족했어요.

방음은 방에서는 잘 모르겠지만 복도에서는 소리가 다 들렸어요.

어차피 방에서 안들리면 상관없다는 주의라서 상관없었습니다.

 

주변에는 상가는 별로 없었고 술집?같은 건 많았어요.

편의점도 근처에 있어서 가볍게 사들고 들어가기 좋아보였어요.

 

방 가격은 금요일에 5만원인 듯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