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부산여행]부산시티투어버스 이용하기

by 김알멩 2017. 5. 28.
728x90

부산역 1번 출구 앞에서 시티투어버스들이 있었어요.

처음에는 뭔가 궁금해서 가봤는데, 바로 시티투어버스들이었어요.

충동적으로 구매를 해버린

1번 출구에서 시선을 살짝 왼쪽으로 하면 이렇게 버스정류장들이 있습니다.

사실 구매했던 시티투어 일정이 있던터라 고민이 있다가 그냥 여기서 구매해서 다니기로 했어요.

구매해둔 시티투어는 시간이 딱딱 정해져서 정해진 곳만 구경하는 것이 었고 이 시티투어는 시간이 정해진 것이 없이 있고 싶은 곳에서 버스가 다니는 시간까지는 있을 수 있었거든요.

2층 버스도 있고 해서 두근두근(항상 타보고 싶었던 2층버스)


이게 시티투어하는 곳 이름인 것 같아요.

2가지 회사가 운영하는 것 같더라고요. 해운대코스는 다른 여행사가 운영해서 요금을 추가해서 내야한다고 했어요.

제가 갔던 코스는 바로 2층버스(점보버스)인 태종대 코스로 부산역에서 출발해서 태종대에서 여객선(선택사항)을 탈 수 있었어요.

어른들은 현장에서 현금구매를 하시고(인터넷을 잘 이용 못하셔서)

카드로 구매하고 싶으면 티몬에서 구매하면 됐어요.

가격은 여객선비용을 추가해서 20,800원에 구매했어요.

이게 부산역 앞에서 운행하는 시티투어하는 곳 코스(주요코스)이니까 참고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저는 만족했던 것 같아요. 아무 지식도 없고(좀 충동적으로 여행시작) 어디를 가야할지 몰랐는데, 어느정도 한번에 쭉 둘러보고 온 것 같은 기분입니다.

특히 여행사와 계악 안하고 오신 어른분들에게 추천하면 좋을 것 같아요.

여행사를 끼고 오시면 모르겠지만, 소수로 와서 막 버스타고 돌아다니시면 기력소모가 큰데, 이 버스는 그래도 여러 곳을 들르는 것이 아니라 여행지만 딱딱 찝어서 내려기 때문에 좋은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