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음식

[성환] 부대통령 뚝배기 남서울대점 저렴해서 좋았어요.

by 김알멩 2020. 2. 17.
반응형

남서울대학교 근처에 갈일이 있어서 도착!
근데 부대찌개가 먹고 싶은데ㅠㅠㅠㅠ 대학가인데 왜 그렇게 싼게 없는지..
죄다 7~8천원... 싸게 먹고 싶어서 뒤적뒤적

그렇게 좀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부대통령 뚝배기 라는 식당이었는데
일단 앞에.. 가격표가 그 모라구할지.. 바람들어간.. 그거요. 홍보용 바람들어간 판넬?인형? 암튼 거기서 가격이 5천원이라고 해서 들어갔어요.

2층은 마라탕하네요.
성환에는 아직 이렇게 마라탕 파는 곳이 없는 것 같은데
시간나면 한 번 들러서 가격 좀 보려구요ㅠㅠ
생긴지 얼마 안됐는지 가격도 없고 후기도 없고ㅠㅠ

가격은 기본가격 부대찌개 5천원
순두부찌개 4천원
우렁된장찌개 4천 5백원입니다.

뒷부분에는 볶음밥? 덮밥같은 것도 파는 것 같았어요.

내부는 1인~2인용 식탁이 많아서 혼밥하기 좋아보였어요.
주방이 앞에 있으면 좌측은 2인, 우측은 1인용 식탁이었어요.

이건 5백원해서 사리추가한 제 부대찌개
양이 쩔었음...;;
제가 밥 저거 먹고 1공기 더 먹었는데 남아서 동생 햄 줬어요.

동생의 순두부찌개
뇸뇸 사실 전 안먹어서 맛을 모르지만 동생도 2공기 클리엌ㅋㅋㅋ
그럼 맛있는 거겠죠?

가격이 저렴하고 밥이 무제한이라서 학생들이 식사하기 좋은 것 같아서 추천드려요.
주방은 반오픈?형식으로 주방 안을 공개한 상태여서 위생상태보기도 좋더라구요ㅎㅎㅎㅎ

남대학생들에게 추천드려요!!

아직 위치가 지도에 안 찍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마라탕 리뷰도 없으니까요ㅠㅠ
개학하면 리뷰가 좀 늘겠죠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