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무말대잔치

갤럭시탭 S7+ 삼케플 가입완료

by 김알멩 2020. 9. 19.
반응형

지금 계속 고민이었던게 제품이 완벽하게 제 맘에 안드는 것이었어요.

 

제일 처음꺼가 뜯을 때 셀랬고 다 마음에 들었는데....

제일 하자가 심했어요..

진짜 게임하는데...;;

액정에 일부분이 깨진다고 해야하나ㅠㅠㅠ 게임 안해봤으면 큰일날뻔..

 

그래서 바꿨더니 흠집,...나있고 그래서 또 실망

 

한 5번 바꿨어요...

진짜 100만원 넘게 주고 사서 한방에 맘에 드는게 안나오니까 짜증나고 그러더라구요....

 

오늘은 삼성서비스센터 가서 문의사항 한개 문의하고 그냥 삼케플 가입했어요.....

한달에 5천원이면 저렴하고 액정교체 할때 옆구리고 싹 바꿔주신다고 하는 것 같아서 그냥 들었어요.

사실 이번꺼에는 뒷판에 흠집이 좀 많아요ㅠㅠㅠㅠㅠㅠ 근데 그냥 쓸까봐요.

 

이제 블로그로 한달에 5천원 이상 벌려구요...ㅋㅋㅋㅋ

이거 샀으니까 열심히 글써봐야죠(야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