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여행

다낭 3박5일 가족자유여행 3일차 후기|바나힐·바구니배·빈원더스까지 알차게! 베트남 다낭 여행코스 추천

by 김알멩 2025. 7. 16.
반응형


🗓 3박 5일 다낭 일정 요약

1일차: 22시 45분 비행기
2일차: 새벽 도착 → 호텔 휴식 → 바나힐 투어 → 마사지 → 호이안 도착
3일차: 바구니배 체험 + 베트남 요리 클래스 → 버기카 → 야시장
4일차: 빈원더스 (워터파크+놀이기구) → 마사지 → 다낭 도착
5일차: 오전 짐정리 후 귀국


3일차 : 호이안 관광

원래는 빈원더스를 갈 예정이었는데, 날씨가 계속 비온다고해서 그냥 호이안에서 놀거리를 찾아봤어.(근데 비안옴~~ㅋㅋ어제도 이랬다가 바나힐에서ㅜ 비 엄청 와서 빈원더스 안갔더니😇)

원래부터 바구니배(엄마의 강력한 요청😅)와 베트남 음식만들기(내가 해보고 싶었어ㅎㅎ)를 같이 할 수 있는 그린코코넛에 카카오로 연락했어.

이때가 7시였는데 여기 오픈이 9시? 8시? 여서 톡 보내놓고 기다렸어.
한 25분만에 연락이 와서 바로 갔지ㅋㅋㅋ
7시에 연락하고 준비해서 8시 45분에 바로 출발

9시부터 코코넛 배 타기로 했어

코코넛배+쿠킹클래스 4인 1,200,000 픽드랍 포함
56달러인데 10%할인해서 50.4달러 =1,200,000 이래ㅎㅎㅎ

카카오톡 ID greencoconuttour


개인적으로 카톡 연락이 되고 당일 예약도 가능해서 날씨를 많이타는 여행일정에 좋더라구ㅎㅎ

나는 안탈까~ 하다가 1시간 일정에 뭘하나 싶어서 같이 바구니배 탔어

9시에 탔는데 해가 쨍쨍해서 우산도 쓰고 모자도 쓰고🫠🫠 그래도 해가 너무 뜨겁더라😅

요건 퍼포먼스래ㅋㅋㅋㅋ 노 피쉬 이러더라

예의상 낚시대 주시긴했는데ㅋㅋㄱㅋㄱ뭐가 없더라ㅎㅎ 보고싶었는데 아쉬워

한 50분? 정도 타고나니까 내려줬고 팁으로 5만동 드렸어😆

쿠킹클래스
메뉴와 시간표

개인적으로 짜조보다 스프링롤 먹고싶어서 set2를 시켰는데ㅠ 그쪽에서 set2를 뭘로 받은건지 setA가 나왔어😅 이건 아쉬운 부분

만드는 도중에 알아서 그냥 진행하기로 했어🫠

셰프 yang 인물모드로 찍었나ㅋㅋㅋㄱ본인만 선명하네ㅋㅋㅋㅋㅋㅋㅋ

영어로만 수업이 진행되는게 아니라 약간의 한국어도 섞어가면서 얘기해주셨구, 음식 만드는 법도 잘 설명해주셨어
뭔가 애들보단 으른들이 좋아할 스타일?

양이 만든 장미꽃ㅋㅋㅋㄱ
손재주가 없는 나는 망쳤어🫠🫠
그리고 토마토 속은 음식에 안 쓰더라ㅋㅋㅋㅋㄱ
장미꽃을 위한 토마토~

쨘 완성
맛없을꺼라구는 생각 안했지만
음식 4개 다 맛있더라ㅋㅋㅋㄱ쿠킹클래스 외국어로 진행한다고 어려워하지 말고 해보는거 진짜 추천할게😊😊

오전엔 밥도 먹고 다 끝냈더니 오후일정이 남았네
근데 다들 병자네😇 그래서 뭘 타고 다녀야겠다 생각하다가 버기카를 타기로 했어

90분 타고 싶었는데
투어는 하고싶고 체력은 없는 우리 가족들😇
버기카 타는데도 뭘 90분이나 타냐고...가족여행은 패키지가 답인 이유는 있긴하지🤣🤣

다낭도깨비에서 10% 할인해서 그 쪽 이용해서 예약했어
문제 없이 당일 예약했고 30분 전에 예약했는데도 가능했어😊
넘 더울까 일단 3시 반인가 예약
60분 50만동이었고 6인 이상부터는 1인당 추가요금이 있더라 좋긴했는데 비싼거 같아

내가 예약한 루트는 네이쳐루트

뭔가 여행객이 가보기 힘든 루트 가보고 싶어서 신청했어

앗 길바닥에 있는 잡초인지 알았거든
이거 레몬그라스였어!?!?
넘 신기했음

기사님이 차 멈추고 풀 뜯길래
뭐 만들어주시나 했는데
손으로 비비시더니 레몬그라스라고 알려주시더라ㅋㅋㅋㅋ

상큼한 향나서 신기했음ㅋㅋㅋ

길바닥에 소가 많아서 신기했음!

근데 다들 날씬 소야ㅋㅋㅋㄱ

시골길

뭔가 넓어서 좋았음 덥긴한데 오후되니 한풀꺽인 더위
버기카 타니까 솔솔부는 바람ㅎㅎㅎ
힐링 느낌 솔솔 났음!


안방비치였나?
이거 동해인가 싶긴한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해수욕장에서 다들 뭐하더라? 막 춤추고 운동하시고 행사 중이였어!

수추 마사지
엄빠가 2년전에 다녀간 곳이라고 슉슉 끌려감😂 그냥 어영부영 1시간 받았는데
압 괜찮았고 열심히 해줬는데
해주는 내내 밖을 신경써서 내가 정신사나웠음🫠🫠

마사지루틴 30분짜리 우려먹는거 같았고 간단히 30분만 받는거 추천함. 1시간짜리는 굳이 싶었음.

그리고 팁 요구 하길라 기분 나빴고 그냥 돈만주고 나왔음🤔
팁 줄 필요없음!!



저녁은 맛집이라고 유명한 윤식당

근데😇 한식당 개비쌈
어른들과 가면 어쩔 수 없지ㅜ

청국장이였나?
맛있었음

김치찌개
밥 술술 들어감ㅋㅋㅋㅋㅋㅋㅋ

맛있는데 해외오면 더 그 나라 음식 먹고싶은데ㅠㅠ한식만 1일1식😇

참고로 다낭도깨비 할인됩니다. 꼭 받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