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21.12.31-22.01.02 포항경주 가족여행!

by 김알멩 2022. 1. 16.
728x90

포항 구룡포 특색음식 모리국수
생각보다 맛있고 비린맛 안남!
식당 별로 넣는 물고기가 다르다고 하더라구요
저희가 먹은 모리국수에는 동태가 들어갔어요.

모리국수 식당은 모정식당이라고 유명한 집으로 갔어요.
한 몇주 고민해서 정했습니다.ㅋㅋㅋ
근데 식당테이블이 굉장히 적더라구요.
2개인가 3개 있고 외부 다른 곳에 1개가 더 있었습니다.
저희는 외부에서 먹었어요ㅋㅋㅋ
조금 추웠어요. 그래도 온열기구 2개 켜서 돌려주셨습니다.

까꾸네는... 평도 안좋은 말도 있고해서 안갔습니다.

구룡포 일본인 가옥거리
사진만 찍고 후다닥 다른곳으로 가는 것을 추천 아니면 바다보면서 물멍 가능ㅎㅎ
아기자기 소품샵도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어요.
그거 외에는 구경거리가 없었습니다.

구룡포에 있는 구룡조각!
애들 조각상 위에 타서 좀 짜증남

구룡포 과메기 문화관
아이들과 올 것이 아니라면 비추
내부에 어른들이 볼게 굉장히 적었어요.
건물이 커서 기대했는데 아쉽더라구요.

가옥거리와 매우 근접한 곳에 있기 때문에 가옥거리 구경하면서 저쪽으로 걸어가시면 참 좋을 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과메기 문화관 4층 카페는 바다보기 좋더라
음료는 soso 배경빨ㅋㅋ좋아요.

다만 충전할 자리가 많지 않아서 아쉬웠습니다.

일본인 가옥거리 건너편에 걷기 좋은 길이 있어서 걸음ㅋㅋㅋ바다 좋음!
사람없고 좋았어요.
위험하게 건너가서 낚시하시는 분들이 있더라구요.

구룡포 해수욕장에서 해돋이 구경
모래사장 안으로는 접근금지였어요ㅠㅠ
멀리서 구경했습니다.

아침 먹고 호미곶으로 손보러 갔음
손 합체사진두 찍었습니다.

연오랑세오녀도 갔는데 음..
공원 생각보다 많이 작음
물멍하기 좋은 장소

연오랑세오녀 공원 건너편
연오랑세오녀 토속촌
오리불고기 달달한편이라서 소스는 사다하는 느낌?
밥 볶아 먹었는데 볶아서 김치가 들어가니 달달이 많이 사라져 맛있었음

경주 황리단길 포토존인듯
예쁘게 잘나옴

경주 동지와 월지
겨울이라 물 다뺐고ㅜ
야경 못봄ㅜㅜ

에밀레종!
경주박물관 또한 어른들이 가기는 별로인듯
역사관심없는 울가족들ㅠㅋㅋ
노잼이랬음
애들이랑 가기 좋을듯

황리단길 르레파스
비쥬얼에 찾아감
1등고객
근데 동거직계가족임에도 같이 못 앉는다고함
근데 옆에 앉아서 먹으라함?

둘이 머가 다른가ㅋㅋㅋ


12.31~1.2 까지 날이 너무 좋았어요.
진짜 날이 너무 따수워서ㅠㅠ행복했어요.

2일동안 묶은 숙소는 따로 올리도록하겠습니다.

가족여행 5인 2박3일 숙박비 포함 100만원 쓰고 갑니다.
총총
뭘 안멕이고 안했는데..
굉장히 조금 썼어요ㅋㅋㅋㅋㄱ아싸

반응형

댓글